본문 바로가기
[뮤직뱅크]

[I Will Always Love You] Whitney Houston / Dolly Parton (Boyce Avenue acoustic

by SAMSUNG CLOUD-OKY 2021. 9. 25.
반응형


(22) I Will Always Love You - Whitney Houston / Dolly Parton (Boyce Avenue acoustic cover) on Spotify - YouTube


내가 머물러야 한다면
If I should stay

글쎄, 난 단지 당신의 방법에있을 것입니다
Well I would only be in your way

그래서 난 갈거야, 그래도 난 알아
And so I'll go, and yet I know

한걸음 한걸음 당신을 생각하겠습니다.
I'll think of you each step of the way
그리고 나는 항상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
And I will always love you

나는 항상 너를 사랑 할거야
I will always love you
달콤쌉싸름한 추억
Bitter-sweet memories

그게 내가 가지고 가는 전부야
That's all I'm taking with me

안녕, 제발 울지 마
Good-bye, please don't cry

우리 둘 다 내가 아니라는 걸 알고 있으니까
'Cause we both know that I'm not

필요한 것
What you need
그러나 나는 항상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
But I will always love you

나는 항상 너를 사랑 할거야
I will always love you
그리고 삶이 당신을 친절하게 대하기를 바랍니다.
And I hope life, will treat you kind

그리고 나는 당신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기를 바랍니다.
And I hope that you have all

당신이 꿈꿔 본 적이
That you ever dreamed of

오 나는 당신에게 기쁨을 기원합니다
Oh I do wish you joy

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행복을 기원합니다
And I wish you happiness

하지만 무엇보다 이
But above all this

네가 사랑했으면 좋겠어
I wish you love

사랑 해요
I love you

나는 항상 너를 사랑 할거야
I will always love you
나는, 나는 항상, 항상 당신을 사랑합니다
I, I will always, always love you

나는 항상 너를 사랑 할거야
I will always love you

나는 항상 너를 사랑 할거야
I will always love you

나는 항상 너를 사랑 할거야
I will always love you

반응형

댓글